自动登录 |  免费注册 |  找回账号/密码 |  常见问题
더마몰
커뮤니티

得魅贸 목록

  1. [会员相关] 得魅贸会员有哪些优惠?

    针对得魅贸会员提供

    每月多样的医院

    产品/服务宣传及活动,医疗美容整形相关最新消息(新闻,学术会,视频等)

  2. [会员相关] 会员加入条件是什么?

    在会员注册页面输入个人信息,医院信息就可注册。

    由于网站的特殊性,注册时,医师资格证,医院信息或者企业信息是必填项目。

    公司营业执照或者医师资格证,发送到传真(02-544-0306),短信(010-5006-2600)或邮箱(viewmedi@daum.net​)之后,才能得到认证,方可使用网站。

    虽然繁琐,却是为了提供更好的服务,请谅解。

     

  3. [商品相关] 想购买的商品在网上没有,那么就无法购买 ?

    网上没有您想购买的商品时

    请确认好商品名/规格/制造商,致电客服中心(02-549-7999,010-5006-2600)进行咨询。

    客服人员确认后,会在最短时间内答复。

  4. [商品相关] 如何快速查找想要购买的商品 ?

     产品已经进行分门别类,但如果想要更快查找的话,可以在搜索栏输入相关产品关键词。

  5. [购买/结算/税单相关] 可以信用卡分期付款吗?

    商品结算时,不同的银行,分期月数以及利息有无都是不同的。

    详情请登录得魅贸,点击主页左上角“合作银行无利息优惠'进行确认。 

  6. [购买/结算/税单相关] 税单什么时候,如何发行?

    세금계산서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해 주신 경우, 전자 세금 계산서로 발행되며 회원가입 시 기재해주신 E-mail이나 사업자등록증에 기재해주신 E-mail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교환, 반품의 경우를 감안하여 구매하신 다음 달 10일 이전까지 발행 해드리고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.

    신용카드, 계좌이체의 경우는 마이페이지 > 주문서번호 > 카드영수증 출력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

  7. [购买/结算/税单相关] 结算前能不能先拿货?

    선입금 이 원칙이오며, 주문완료 > 결제(신용카드, 무통장입금)가 완료 되어야 물품 배송이 진행됩니다. 

  8. [配送相关] 快递费是多少?

    8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(8만원 미만 구입시 배송료 3,000원 부과)

     

    *제주도 및 산간지방 혹은 제품의 부피가 큰 경우,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  9. [配送相关] 配送时间是多长?

    결제완료 기준으로 오후 3시 이전 결제 시, 당일 출고되며 제품 수령까지는 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 

    *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려우므로, 주말 및 공휴일 주문건은 순차적으로 출고 됩니다. 

  10. [送相] 送地址可以变更吗?

    배송지 변경은 더마몰 고객센터 (02-549-7999 또는 010-5006-2600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11. [送相] 分商品未送到。购买的商品没有收到。

    배송이 지연되셨다면 죄송합니다.

     

    주문 물품이 많은 경우 제품별로 제조/공급처가 상이하여 분리배송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로 인해 일부 상품이 먼저 도착하거나 분리 배송되는 경우가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상품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센터(02-549-7999 / 010-5006-2600)로 연락바랍니다. 

  12. [退/退货相] 退/退货的标准和程序是什么?

    *반품 및 교환

     

    주문상품 수령 후 미 개봉된 상품에 한하여 수령 후 일주일(7일) 이내 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상품불량이나 파손 등 하자, 오배송에 의한 반송 비용은 더마몰 측에서 부담하며, 수거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고객변심으로 인한 발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하며, 고객님이 직접 발송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이때 발생하는 배송료는 선불로 결제 하셔야 합니다. ( 편도운임 : 3,000원 )

    판매가격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요청하시는 경우 기존 결제액의 차이 금액을 추가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    (국민은행 451-25-0018-149 더마몰(주))

     

    교환하시는 상품가격이 기존 결제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차액은 포인트 적립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제품 교환시 왕복운임 6,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제품 불량인 경우 확인 후 더마몰(주)에서 왕복 운임을 모두 부담합니다.

    (물품 하자인 경우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이며, 단, 반드시 동일상품/동일사이즈의 교환만 가능함을 강조해드립니다.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 운임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     

    *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 

    공정거래,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하여

    1.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 된 경우

    2.주문확인 후 상품제작이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혹은 링겔대 등 특수 제품의 경우

    3.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4.보관 부실로 의하여 재판매가 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 

    *교환 및 반품 절차

    더마몰(주) 고객센터

    유선전화(02-549-7999 / 010-5006-2600) 혹은 문자, 카카오톡(ID:dermamall) , 1: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

    (상담시간 : 월-금 09:00 ~ 18:00) *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1: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    접수 내용을 확인 후 담당자가 신속히 반품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FAQ 검색
처음으로
公司介绍   服务使用条款   个人信息管理方针 回到首页

鲁ICP备19036479号 营业执照 医疗器械经营许可证
互联网药品信息服务资格证书-(鲁)-经营性- 2018-0038 客服电话 0535-4917968 公司地址 山东省烟台市芝罘区二马路187-12甲